본문 바로가기
일상 명언

패션 디자이너들의 명언(입생로랑, 코코 샤넬, 칼 라거펠트, 지아니 베르사체, 마크 제이콥스)

by Sweet Word 2021. 1. 23.
반응형

 

 

 

패션 디자이너들의 인생명언

 

입생로랑 / 코코 샤넬 / 칼 라거펠트

지아니 베르사체 / 마크 제이콥스

 

 

 

 

 

이브 생 로랑(Yves Saint Laurent)

 

블랙에는 무수히 많은 색상이 존재한다.

 

패션은 변하지만 스타일은 영원하다.

 

 

 

 

 

여성의 가장 아름다운 화장법은 열정이지만, 화장품을 사는 것이 더 쉬운 방법이다.

 

수년 동안 나는 옷에서 중요한 것은 그 옷을
입는 여성이 누구인가라는 것을 배웠다.

 

 

 

 

 

난 나 자신에 대한 강한 확신이 있다.

내가 무엇을 하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말이다.

 

난 나만의 분야에서 아티스트가 되려고 한다.

 

 

 

 

 

여자가 입을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옷은
그녀가 사랑하는 남자의 팔이에요.

 

 

 

 

 

코코 샤넬(Gabrielle Bonheur "Coco" Chanel)

 

난 패션을 하지 않는다. 내가 곧 패션이다.

 

대체할 수 없는 존재가 되려면 늘 남달라야 한다.

 

 

 

 

 

패션은 단순한 옷의 문제가 아니다.
패션은 바람에 깃들어 공기 중에 존재한다.

사람들은 그것(패션)을 느끼고 또 들이마신다. 그것은 하늘에도, 길거리에도 존재한다.

그것은 모든 곳에 존재한다.
그것은 생각, 지식 사건에서 비롯된다.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

 

내 생애 최고의 날은 아직 오지 않았다.

 

지구 상에서 내가 사랑하는 한 가지,
그것은 바로 배우는 것.

 

 

 

 

 

책은 죽동성 강한 마약과 같다.
과다 복용의 위험성이 전혀 없는 마약.

 

 

 

 

뭐든 즉흥적으로 해라.
더 창조적으로 생각해라.

무엇보다 누가 시켜서가 아닌,
본인의 의지에 의해서 움직여라.

 

반응형

 

 

 

옷이 당신에게 어울리는지 고민하기 전에,

당신이 그 옷에 어울리는 사람인지 먼저 고민하십시오.

 

 

 

 

 

제가 말한 것들은,
제가 말한 그 때에만 유효합니다.

제가 말한 것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세요.

지금 제가 말하는 것도,
내일이 되면 아마 기억 못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내일 저는 어제와는
다른 인간이 되어있을 테니까요!

 

 

 

 

 

지아니 베르사체(Gianni Versace)

 

유효한 경쟁을 하는 것은 좋다.

그것은 당신을 더 나은 쪽으로 푸쉬하기 때문.

 

나는 규칙과 장벽을 깨뜨리는 것이
디자이너의 책임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돈과 아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돈을 자유를 사기 위해 쓴다.

 

나는 정말로 옷을 페미닌하고
아름답게 만들고 싶다.

여성들이 더욱 아름답게 보일 수 있도록.

 

 

 

 

 

오늘날 여성들은 그들 자신에
대해 더 확신하고 있다.

여성들은 남자들의 옷차림을
본받을 필요가 없다.

 

향수는 드레스업의 마지막으로
우아한 터치를 더해준다.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혁신은 진화 과정이기 때문에

항상 급진적일 필요는 없다.

 

나는 개성이 있는 사람을 좋아한다.

표현이 어색하고 불완전한 것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연스럽고
현실적이기 때문이다.

 

 

 

 

 

나는 정말로 예술이 세상을
변화시킨다고 믿는다.

 

나는 뷰티와 메이크업의 색감은
모든 것의 마무리라고 생각한다.

 

 

 

 

 

포토샵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불완전함을 좋아한다.

그것은 못생겼다는 뜻이 절대 아니다.

 

때로는 머리를 맑게 하고 다른 것들을
보기 위해 밖으로 나가야 할 때도 있다.

영감을 계속 불어넣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나는 럭셔리에는 뭔가가 있다고 생각한다.

럭셔리는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원하는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패션디자이너들의 인생명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