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명언

헐리우드 배우들의 명언(엠마 왓슨, 크리스틴 스튜어트, 메릴 스트립 등)

by Sweet Word 2021. 2. 9.
반응형

헐리우드를 빛낸 스타들의 명언

(헐리우드 배우들의 명언)

 


 

아름다운 입술을 갖고 싶다면

늘 친절한 말을 뱉어라

-오드리 헵번

 

날씬한 몸매를 원한다면 내 음식을

배고픈 사람과 나누어라

 

아름다운 입술을 갖고

싶으면 친절한 말을 하라

 

사랑스런 눈을 갖고 싶으면

사람들에게서 좋은 점을 보아라

 

기억하라, 만약 내가 도움을

주는 손이 필요하다면

 

너의 팔 끝에 있는

손을 이용하면 된다

-오드리 헵번

 

어려운 직업에서 성공하려면

자신을 굳게 믿어야 한다

 

이것이 탁월한

재능을 지닌 사람보다

 

재능은 평범하지만

강한 투지를 지닌 사람이

훨씬 더 성공하는 이유다

-소피아 로렌

 

다른 모두가 좋아하는 것을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다고 해서

자신감과 자존감을

떨어뜨릴 필요는 전혀 없다

-엠마 왓슨

 

사랑은 온 우주가 단 한 사람으로

좁혀지는 기적이라고 생각해요..

내게 우주는 나의 남편,

대니 그 하나 뿐이에요

-줄리아 로버츠

 

나는 사람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인간으로 기억되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내가 사랑했던

사람에게는 그저 아름다운

한 여자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그레이스 켈리

 

우린 너무 어렸고 너무

성급했으며, 너무 사랑했어요

그 사랑의 기억으로

난 평생을 행복할 수 있었어요

-올리비아 핫세

 

어릴 땐 지나가는 사람들이

모두 날 바라봐 주었으면 했어요

하지만 지금은 오직 한 사람만

날 바라봐 주었으면 해요..

그것이 사랑이라고 믿어요

-마릴린 먼로

 

우리는 모두 스타이고, 빛날 가치가 있다

-마릴린 멀로

 

행복과 자신감은 당신이 입을 수

있는 것들 중 가장 예쁜 것이다

-테일러 스위프트

 

추하거나 아름다운 것은

당신의 에너지에 달려 있으며,

진정한 아름다움은 마음에서 온다

-크리스틴 스튜어트

 

반응형

 

나는 나의 삶의 행동들이 내가

인간이라는 것을 보여주도록 내러벼 둔다

말이 아니라 그것과 부딪치자

-메릴 스트립

 

다이어트는 인생의 전부가 아니다

피자나 감자튀김은 하나님이

주신 선물과 다름없다

-제니퍼 로렌스

 

욕망을 가지지 않으면 인간은 곧 죽게 된다

삶에서 원하는 무언가가 있을 때

그것이 당신을 살아있게 만든다

-에바 그린

 

기억하세요

인생은 항상 조금씩 나아진답니다

-틸다 스윈튼

 

아름다운 이별은 없습니다

다만 아릅답게 사랑한 후에는

좋은 추억이 남습니다

-샤론 스톤

 

인생은 매우 흥미롭다

결국엔 당신의 가장 큰 고통이

당신의 가장 큰 힘이 된다

-드류 베리모어

 

영원히 살 것처럼 꿈꾸고

오늘 죽을 것처럼 살아라

-제임스 딘

 

인생에는 눈물이 필요할 때가 있답니다

-리차드 기어

 

노력과 운이 맞아 떨어지는

순간이 한 번은 꼭 온다

-마크 러팔로

 

이리저리 핑계 대지 마세요.

그냥 해보세요. 실천 하세요

생각을 많이 하면 허상에 빠지며,

머리만 아플 뿐입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오로지 진실할 뿐이다.

거짓을 말할 때 조차도

-알 파치노

 

잘 들어주고, 웃어주고, 동의해주고,

그 다음에는 당신 마음대로 행동하라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헐리우드를 빛낸 스타들의 명언

(헐리우드 배우들의 명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