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명언

스포츠 운동 선수들의 명언

by Sweet Word 2023. 8. 22.
반응형

스포츠 운동 선수들의

명언 모음집

 

노력해서 오는 고통은

내가 원하는 것을 놓쳤을 때

오는 고통보다 견디기 쉽습니다.

더디 자라는 것을 두려워 하지 마십시오.

- 이영표 -

 

나보다 더 땀을 흘린 선수가 있다면

금메달을 가져가도 좋다.

- 김현우 -

 

나와의 싸움에서 이기는 것, 중요하다.

하지만 매번 내게 싸움을 걸 수 있는 용기,

그것이 더 중요하다.

- 매니 파퀴아오 -

 

그때는 죽기살기로 했어요. 근데 졌어요.

이번엔 죽기로 했어요. 이게 답이에요.

- 김재범 -

 

위험을 감수할 용기가 없는 사람은

인생에서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 무하마드 알리 -

 

반응형

 

혼신의 노력은 결코 배반 당하지 않는다.

평범한 노력은 노력이 아니다.

- 이승엽 -

 

99도까지 열심히 온도를 올려놓아도

마지막 1도를 넘기지 못하면 물은 끓지 않는다.

- 김연아 -

 

매일매일을 당신의

걸작으로 만들어라.

- 존 우든 -

 

어떤 일을 하기 전에 자기 스스로

그 일에 대한 기대를 가져라.

- 마이클 조던 -

 

한때 나는 친구들과 함께 축구를

할 수 있는 신발이 없어서 울었다.

 

그러나 어느 날 발이 없는 사람을 보고

내가 얼마나 부유한 사람인가 깨달았다.

- 지네딘 지단 -

 

재능은 게임을 승리로 이끌지만

팀워크는 챔피언십 우승을 가져온다.

 

성공하기 위해서는 이기적인 사람이 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고는 뭔가를 이룰 수 없다.

 

그러나 높은 레벨에 도달하게 되면

이기적으로 살아서는 안 된다.

 

사람들과 가까이 하고 연락하고

고립된 삶을 살지 말아라.

- 마이클 조던 - 

 

스포츠 운동 선수들의

명언 모음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