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명언

방탄소년단 BTS RM 명언 모음

by Sweet Word 2023. 8. 10.
반응형

방탄소년단 BTS RM 명언 모음

 

삶은 어쩌면 보잘 것 없는 것들에서

빛나고 반짝이는 걸

잘 찾아내는 과정이 아니라

 

그 보잘 것 없어 보이던 것들이

사실은 정말 빛나는 순간들이었다는 걸

알아가는 것이 아닐까.

 

우리는 늘 결과에 집착하며 사니까,

이 말을 하는 나조차, 지금은.

 

백 마디 좋은 말보다

한 번 안아주는 게

더 위로될 때도 있듯이

너무 복잡해서 미쳐버릴 것 같을 땐

가장 단순하게 생각하는 게

도움이 될 수 있어요.

 

시시한 사람 말고,

역사에 남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한 번밖에 없는 생이니까

남들에게 끝없이 영향을 주고,

희망을 주고,

꿈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그 때까지 계속 앞으로  갈 겁니다.

그게 세상에 나의 존재 가치를 증하고,

저 스스로를 증명하는 일일 테니까요.

 

반응형

 

어제의 제가 실수를 저질렀을

수도 있지만, 그것 역시 나입니다.

 

오늘 나는 내가 저질러온

많은 실수와 결정의 결과물입니다.

 

내일 저는 아마 아주 조금

더 현명해졌겠지만,

그것도 역시 나입니다.

 

나의 실패와 실수들이

내가 누구인지 만든 것이고,

 

내 삶의 별자리에 가장

빛나는 별들로 자리잡았습니다.

 

저는 과거의 나, 현재의 나,

그리고 내가 되고 싶은 나

모두를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우리 모두 한 걸음만

더 나아가 봅시다.

 

스스로를 사랑하는 것을 배운 여러분,

이제 여러분 스스로를 드러내시길 바랍니다.

 

모두에게 묻고 싶습니다.

당신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무엇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심장을 뛰게 만드나요?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당신의 목소리를 듣고 싶고,

당신의 신념을 듣고 싶습니다.

 

당신이 누구이든,

어디에서 왔든,

피부색이 무엇이든,

성적 지향성이 무엇이든,

그저 스스로에 대해 이야기 하세요.

 

당신의 이름을 찾고,

스스로를 표현하는

당신의 목소리를 찾아보세요.

 

방탄소년단 BTS RM 명언 모음

 

 

반응형